티스토리 뷰
목차
권오중 집사 2024 다니엘 기도회 16일차 입니다. 오늘은 인천지역참여교회를 위한 중보기도로 시작됩니다. 오늘도 간증과 찬양으로 은혜받는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말씀은 "주님이 전정 기뻐하시는 건" 이라는 주제로 배우이자 토브픽처스 대표인 권오집 집사의 간증이 있습니다. 또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도 맡고 있습니다. 간증으로 은혜받으시기 바랍니다.
함께하는 사랑밭
권오중 집사가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함께하는 사랑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밭에서는 ‘일구고’ ‘심고’ ‘거두는’ 일들이 이루어집니다.
사랑으로 밭을 일구는 일이 본 단체의 다양한 활동을 의미한다면, 사랑의 씨앗을 심는 일은 후원자 분들이 사랑과 관심을 모아주는 것을 말합니다.
더불어 사랑의 열매를 거두는 일은 수혜자들이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지속가능한 행복을 공유하는 것을 뜻합니다. 곧 함께하는 사랑밭은 사랑으로 하나되는 가치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는 소외를 극복하는 하나의 가치입니다.
긴급 구호 및 긴급 생계 지원, 국내외 아동 결연, 화상·난치병 치료 지원을 비롯한 보건 의료 지원, 지역 개발, 교육 지원, 두리모 자립 및 지역 아동 센터 지원 사업 등을 통해 후원과 나눔의 연결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 협의지위 획득
UN 경제사회이사회 특별 협의지위 획득한 국제 NGO로서 전문성과 책무성을 기반으로 가난, 장애, 질병 등으로 소외된 국내외 아동 및 가정에 따스한 손길을 나눔으로써 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보다 더 힘쓰겠습니다.
2024 다니엘 기도회 16일차 순서
16일차는 인천지역 참여교회를 위한 중보기도로 시작합니다.
인천 지역 기도제목을 위해 함께 기도
1. 64만 성도와 3,800여 개의 교회를 통하여 300만 인천 시민들이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시고 다음 세대가 믿음으로 든든히 세워지게 하소서.
2. 선교사님들이 복음의 첫발을 디딤으로 복음의 통로가 된 인천 땅이 이제는 인천항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는 선교의 전초기지로 쓰임 받게 하소서.
3. 친이슬람 정책들을 막아 주시고 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와 무슬림들을 품고 기도하며 전도에 열심을 내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게 하소서.
4. 서해 5도를 비롯한 도서 지역의 교회와 목회자, 성도들을 기억해 주셔서 그 땅에 있는 수많은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일꾼이 되게 하소서.
2024 다니엘 기도회 방송보기
2024 다니엘 기도회 생방송은 저녁 7시부터 진행이됩니다. 아래를 통해 생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영상 보기
지난 15일차에는 김유비목사의 설교가 있었습니다. 또 참여하지 못한 날이나 듣고싶은 설교나 간증이 있으시면 재방송 가능합니다. 들어가셔서 미리 기도하며 은혜의 시간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