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2024 다니엘 기도회가 벌써 15일차를 맞이 했습니다. 오늘은 김유비 목사의 <상처를 치유하시는 분은 오직 예수님> 입니다. 라는 제목의 간증과 설교가 있습니다.

     

     

    동참하셔서 은혜받으세요.

     

    김유비 목사는 누구?

     

    알코올 중독자 가정에서 태어나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그는 청소년기에 회심하여 목사가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목회에 매진했지만, 그의 삶은 한순간에 무너져 내렸습니다. 아내와의 이혼 위기, 자녀와의 애착 부재, 완벽주의, 공황장애, 공황장애, 일 중독, 정서적 탈진, 상처를 외면한 채 돌보지 않은 대가였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다시 일어선 그는 예수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자신 안의 상처를 돌보기 시작했습니다. 상처를 직면하고 돌보는 과정을 SNS에 적어올렸고, 그의 글에 공감하는 사람이 하나둘씩 늘어갔습니다.

     

     

    그는 결국 안정된 삶을 뒤로하고 2017년 8월 김유비닷컴을 시작했습니다. 상처박은 한 사람에게 편지를 써 내려가듯 매일 아침 글을 쓰고, 개인상담, 부부상담, 설교, 강연, 갓피플TV를 통한 치유 상담 방송 등을 통하여 한 사람을 돌보는 사역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나를 돌보는 시간", "아프면 아프다고 힘들면 힘들다고 외로우면 외롭다고 말하라", "돌봄의 기술", "치유의 고백" 등이 있습니다. 역서로는 "남자와 여자는 왜 달라요?", "내몸이 변하고 있어요.", "부부문제로 꼼짝 못하는 사람들에게" 등이 있습니다.

     

     

    안산동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신학과, 총신대 신학대학원을 거쳐 미국 리버티 대학교 결혼과 가족치료 석사를 공했습니다.

     

     

     

     

    1.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4 다니엘 기도회 순서

    오늘은 대전 지역을 위한 기도로 시작합니다. 

     

     

    1. 2,500여 개의 교회와 35만 성도들이 복음 안에서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진정한 연합을 이루게 하시고 143만 대전 시민을 향해 입술과 삶으로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의 도시를 형성하게 하소서.

     

    2. 대전 지역의 모든 교회가 성령 충만함으로 무장하여 악한 영들과 이단과 사이비들의 계략을 분별하여 승리하게 하소서.

     

    3. 세워진 기관장들에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믿음과 지혜와 권능을 더하사 우리 모두가 행복한 대전,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가 되게 하소서.

     

    4. 대전 나노•반도체 국가산업단지에 세계적인 기업과 연구시설이 유치되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 생태계가 구축되게 하시고 대덕연구단지 및 국방과 핵융합 등 과학 중심도시, 미래 성장을 견인하는 도시, 믿음의 일꾼들을 양성하는 교육의 중심도시가 되게 하소서.

     

     

    2024 다니엘 기도회 방송보기

     

    2024 다니엘 기도회는 매일 저녁 유튜브를 통해서 생방송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방송도 보실 수 있으니 먼저 들어오셔서 말씀과 은혜의 찬양도 나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