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24다니엘 기도회에 김윤진 전도사가 간증을 전합니다. 목소리만 들어도 친숙한 찬양인도자 입니다.
11월 12일 2024 다니엘 기도회에서 김윤진 전도사를 만나보겠습니다.
김윤진 전도사는 누구?
2024 다니엘 기도회 강사로 초빙된 김윤진 전도사는 현재 달라스 세미한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2024년 기독교 관련 조회수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가 부른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찬양은 1,843만으로 대형교회나 기독교방송 콘텐츠를 누르고 1위를 했습니다. 눈물로 찬양을 올리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한성교회 찬양 간사로 섬기며 많은 이들을 주님께로 인도했던 그녀는 건강상 이유로 한성교회를 떠나 현재는 미국 달라스의 세미한교회 전도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김윤진 전도사는 어머니의 신앙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어린시절부터 밤낮으로 어머니와 함께 교회에서 예배드리며 기도했습니다. 또한 노래부르는 것을 좋아하셨던 아버지의 모습을 보며 자연스럽게 교회 찬양팀에 들어가게 되었고, 평생 노래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결심하게 됩니다.
미국 세미한 교회에서 그녀가 찬양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4다니엘 기도회 순서
오늘 기도회는 광주 지역 기도의 날로 드려집니다.
기도제목
1. 1,600여 개의 교회 43만 성도들과 기독교 기관들이 말씀 안에서 연합하고 교계와 광주 지역 141만 시민들과 호흡을 같이 하여 거룩한 도시로 만들어가게 하소서.
2. 광주 지역의 수많은 다음 세대가 복음을 받아들이게 하시고 그들이 복음으로 변화를 받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차세대 지도자들이 많이 배출되게 하소서.
3. 시민들의 마음에 평안을 허락하시고 진리의 영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여 복된 인생 살아낼 수 있게 허락하소서.
4. 여러 가지 형편 속에서 지쳐가는 이 지역의 목회자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성령의 강한 임재로 그들이 부르심의 위대한 사역에 기쁨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며 어떤 상황에서도 오직 예수님을 의지하여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소서.
시니어 기도제목
1. 시니어 세대의 현재 삶이 지나온 삶보다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하시고 기도와 섬김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영육 간에 강건케 하소서.
2. 시니어 세대에게 주신 영성과 지혜를 사용하여 돌봄의 대상이 아닌 능동적 사역의 주체가 되게 하사 꿈꾸는 시니어가 되게 하소서.
3. 시니어 세대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아름답고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하여 다음 세대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하셔서 성숙한 교회가 세워지는 데에 쓰임 받게 하소서.
2024 다니엘 기도회 방송보기
기도회는 7시 30분 광주지역 중보기도로 시작됩니다. 11월 1일부터 시작된 기도회가 이제 중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합심해서 끝까지 다니엘 기도회에 참석하시고 기도해주세요.
생방송 보기
김윤진 전도사의 선한목자되신 주님 간증 보시겠습니다.
지난 영상보기
아직 지난 설교영상이나 찬양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들어오셔서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